본문 바로가기
여행

창원여행 해양드라마세트장으로 과거여행 떠나시죠

by 준이하우스 2023.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으로 여행을 떠나봅니다.
창원여행을 하시게 된다면 잠깐 들려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창원 / 해양드라마세트장

 

창원 해양드라마세트장에서는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하는 장소로
이용되고 있는 곳인데요...
창원에서도 살짝 외진곳에 있기때문에
드라이브한다 생각한다는 마음으로
들려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번에 개봉한 영화 ‘조선명탐정3’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그럼 창원 해양드라마세트장으로 과거여행
시작합니다.

 

해양드라마세트장입구에 차를 세우고
5분정도 걸어가야만 본 세트장 입구에
들어 설수 있어요..
일단 입구가는길에 볼수있는 이곳에서
촬영했던 드라마나 영화 소개가 있어요.
"짝패, 공주의남자, 무사 백동수"등
현재로 본다면 더 많겠죠.
제가 이곳을 다녀온후 사극드라마를
보다보면 해양드라마세트장이다하는
장면 가끔씩 볼수 있었거든요..^^
5분정도 걷다보니 입구가 보이기 시작
하네요..^^

 

뭔가 과거로 가는 기분이 나기시작하죠?
그럼 마을 구경좀 하겠습니다.^^

 
 
 

제가 갔을때가 약간 이른시간이다보니
관람객은 몇명 없었어요..
아참... 이곳 해양드라마세트장
관람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창원에서 약간 외진곳에
있는것도 영향이 있는듯해요.

 
 

세트장 안쪽을 다니다보니 상인들이
물건을 팔고 드라마 주연들이
마을 안쪽을 지나가며 대화하던 장면이
생각이 났어요..

 
 
 
 

마을 구경을 하다보니 슬슬 강나루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바닷가가 보여야 해양드라마세트장인데
당연히 보여야 하는게 맞겠죠..^^

 
 

뭔가 어디서 본 장면같은 느낌이 나기시작
하지 않으세요..^^?
잘모르시겠다면 몇장면 더 보여드릴께요..^^

 

아마도 영화나 드라마에서 자주봤던곳
일꺼예요..^^ 전 이곳을 보자마자
참 익숙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제 세트장건물 내부도 보여드릴께요

 
 
 
 

조명이 없다보니 좀 어둡게 찍였네요..^^
건물내부를 나와서 아직 돌아보지
못한곳을 더 구경해볼려고 이동합니다.^^

 
 

이제 여러분께 마을을 넓게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장면
보여드릴께요..^^

어떠세요..^^?
해양드라마세트장 구경잘하셨는지요?
과거 조선시대로 돌아간 기분...
초가집의 민속촌만 보다가 해양마을 건축물을
 보시니 뭔가 다른느낌도 받지 않으세요?
이곳 해양드라마세트장에 사람이 산다면?
어렵겠죠..^^..
일부 민속촌에는 사람이 사는데 여기는
세트장으로 건축된 곳이라서 그런지
요즘기준에서는 살고자 하는분은 없겠네요^^
 그럼 오늘 창원 해양드라마세트장여행은
이것으로 마칠께요..~~^^
그럼 다음 여행에서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