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 부산투어여행(UN기념공원,부산박물관,광안리,해운대해수욕장)

by 준이하우스 2023.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여행 마지막편
투어형식으로 여러군데로 이동하니
저를 따라오세요..^^

 

UN기념공원

 

 

 

 

부산 재한UN기념공원은 6.25 전쟁에서 전사한 유엔군 장병들을 안치하기 위해 만든 추모시설이다. 앞으로도 유엔 평화 유지군이 아닌 유엔군이 결성될 가능성이 매우 낮으므로 지금까지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사실상 세계에서 유일한 유엔군 묘지이다.[출처:나무위키]


 
 


이곳을 관람하면 엄숙할수 밖에 없는
분위기 떠들고 장난칠분위기가 전혀아니죠.
관광이라는 느낌보다는 한번쯤 들려서
전쟁으로 인하여 돌아가신분들에 대한
예의로 추모차원으로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어떠세요...?
사진으로만 봐도엄숙할수 밖에없는 분위기죠?

 
 
 


그럼 다음코스로 이동합니다.

부산박물관

 

규모가 큰 박물관은 아니지만
저의 생각은 각 지역을 가신다면 박물관은
들려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각 지역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있는곳이기도
하니까요..그래서 전 부산박물관을
들려봤어요...

 

 
 
 
 
 

 

과거 부산의 모습이 이랬을까요?
그 시대에 살아보지를 못해서...
이렇게 간접으로나 상상할수는 있겠네요..^^
그럼 또 다음코스로 갑니다.
한번에 가려고하니 바쁘다 바뻐..!!^^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은 
해운대해수욕장보다는 찾아오는 인원이
적지만 그못지않게 부산에서
큰해수욕장이라고 할수 있죠.. 
이곳은 야경이 또 멋집니다.
광안대교가 보이시죠?

 

 
 
 
 

 

야경사진이 선명하지 못하게 찍힌게
쫌 아쉽네요..아무래도 핸드폰사진으론
야경사진이 약하네요...ㅠ.ㅠ

 

 
 
 
 

광안리해수욕장 구경잘하셨죠..^^?
또 이동합니다..^^

 

 

동백공원부터 해운대까지...

 

 

 

 

동백공원에서 차를 세우고 해운대까지
걸어서 이동하려고합니다.
주차장에 차를세우면 보실수 있는
웅장한 빌딩의 모습이죠...
잠시 토끼가 돌아다녀서 한컷..^^
여기에 토끼가 왜있을까..^^?
그것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토끼...
동백공원 안쪽으로 이동하시면
누리마루APEC하우스 잠시들렸어요
이곳에서 세계정상들이 모여 회의를
하던 곳이죠...^^

 

 
 
 

 

APEC하우스 밖의 모습입니다..^^

 

 

 

 

 

길을 따라 이동하다 보니 해운대해수욕장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바다에 인어상이 있네요..
해운대 해수욕장에 도착...!!^^

 

 

잠시 보너스로 해운대 해수욕장의
야경모습도 보여드릴께요..
참고로 야경사진은 미약한점
이해해주세요.^^

 

 
 
 
 

야경구경하려고 나왔었는데
우연찮게 버스킹 구경도 할수 있었어요..
다시 낮으로 돌아갑니다.^^
왜냐면 다음코스....
해운대 달맞이공원의 달맞이길을
가야하거든요..

 

해운대 달맞이공원
(해운대 달맞이길)

 

 

 

달맞이공원에서 멀리 해운대가 보이네요.
이곳을 가시면 지금은 운행이중단된
철로가 있어요....
철길을 따라 이동하는 기분도 묘하면서
좋아요..^^

 

 
 
 
 

달맞이 공원에서 산책한번해보세요..
언제 철로를 마음껏 걸어보시겠어요...^^
이제 마지막 코스로 이동합니다.

 

송도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은 잠시 들려봤어요..^^
바다가 없는 내륙에 살고있는 저로서는
바다 해수욕장이 많은 부산이 한편으로
부럽기도하네요..^^
어떠셨어요?
너무 한번에 많은 코스를 소개시켜드려서
지루하시지 않았나 모르겠네요..^^
부산여행은 제가 소개해드린곳 말고도
볼거리가 참 많은 도시입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일정을 길게잡고
들려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능하시다면요...^^
그럼 부산여행 마무리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