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여행 오사카,교토,고베 2박3일 자유여행투어~

준이하우스 2023. 5. 4. 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일본여행중

찍은 사진들을 보시라고 공유해드릴께요^^

 

일본 오사카여행 / 자유여행

 

 

 

청주공항에서 기다리는중~~~

이렇게 출발~~~

 

구름위를 날아가는 중~~~~

어느덧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도착했네요...

간사이 공항이 제주항공과 일부 항공사는

11월부터 2터미널로 도착하게되어서

2터미널에서 1터미널로 무료셔틀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주유패스와 오사카 난바로 이동하는 티켓을

수령하기 위해서 1터미널 1층으로 이동~~

 
 

주유패스 2day 와 간사이로 이동하는

티켓을 받고 이동합니다...

오사카 난바로 향하여~~~ go go~

오사카 여행 (도톤보리,신사이바시)

 
 

난바역에서 내려 일단 배가 고파

급하게 먹은 한끼~~~ 어찌된일

 

오사카 시내인 도톤보리를 들리시면

꼭 보게되는 쿠리코 런너 광고판입니다.

주유패스를 이용해서 배도 탈수 있다고하는데

전 그냥 다른 분들 타는거 구경만했네요...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는 바로 인접해

있는데 이곳에서 온갖 먹거리와 쇼핑을

할수 있는 곳으로 엄청난 관광객과

현지분들의 만나실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 들린날이 일요일이라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가 싶었는데 평일인 월요일도

마찬가지였네요...

원래 붐비는 곳!!!

 

숙소가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와

인접해 있어서 저녁때도 나와봤어요...

역시나....뭔가 낮과는 또다른 분위기~~

 

저녁 메뉴로 초밥 셋트~~

간소한 초밥과 좀더 많은거 두개~

배가 고파서...^^

 

교토여행 (기요미즈데라,산넨자카,니넨자카,이시베코지,고다이지,야사카 신사,기온)

둘째날 교토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숙소는 오사카에 그대로 있고 저녁때

돌아올 생각으로 교토로 이동합니다.

오사카 난바역에서 교토 가와라마치역까지

이동을 합니다...

 

가와라마치역에서 내려 제일먼저

관광안내소로 이동하여 교토관광에

필요한 자료를 먼저 수령하고 설명을 듣고

버스를 타고 기요미즈데라(청수사)로

이동하였습니다...

 

청수사를 향하여 올라가는중인데

관광객분들이 일본 전통복장을 입고

이동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청수사 메인건물은 공사중인지

외부를 가림막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내부를 구경하였습니다..

그래도 주변의 경관이 워낙 멋지네요...

기요미즈데라(청수사)를 보고 다시내려

오게되면 중간쯤 산넨자카,니넨자카,이시베코지,고다이지,야사카신사,기온까지

쭉~~~ 걸어서 관광을 하실수가 있어요...

다 연결되어 있거든요...

 
 
 

저는 이번에 첫번째 일본여행이었는데...

군산에서 봤던 일본식 건물은 당연한거지만

이곳 현지에서는 비교자체가 불가한건 맞네요...

마치 한편으로 한국으로 치면

한옥마을에 온 기분이 드네요...

 
 
 
 

야사카 신사의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마치 우리가 절에가서

불공을 드리듯이 줄을 서서 순서대로

이곳분들이 종을치고

기도를 드리곤 하시네요...

다음으로 이동한곳은 "기온"

옛 정취가 남아있는 유흥가 라고하는데

저에게는 그냥 옛 건물들의 거리느낌...

 
 

그리고 기온거리에서 다시 오사카 난바로

돌아가는 기와라마치역으로 걸어서

가는중 거리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교토거리 구경을 잘하고...

오사카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난바의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로...

열심히 돌아다니다보니 끼니를 걸러서...

도톤보리에 돌아가자마자

점심겸 이른저녁식사로 돈까스를 먹으려

했는데....시키고 보니까 치킨까스였네요...ㅋㅋㅋ

아...그리고 주문할때 실수...

곱배기를 시켰는데....

이게 알고보니까 밥이 곱배기였다는...

메인이 곱배기가 아닌 밥이 곱배기....

나중에 주의하세요...^^

 

이렇게 밥 곱배기를 실컷 먹고나서

잠시 숙소로 쉬러 갔습니다...

낮에 열심히 걷다 보니 피곤했는지 숙소에서

두시간 정도 누워서 쉬었네요...

그러다 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어 또다시

배고파져서 나와서....

이번에는 어제 저녁때 부족하게 먹었다 싶은

초밥을 회전초밥집으로 선택~~~

 
 

초밥으로 과식을 제대로 했네요...

접시로 인당 15접시 넘게 먹었으니....

잘 먹었네요...ㅋㅋㅋ

그리고 소화도 시킬겸 도톤보리를

헤메고 다니는중 저 위에 제모습이

화면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둘쨋날 저녁은 배부르게 마무리하고

마지막날 고베로 이동합니다....^^

 

고베여행 (메리켄파크,하버랜드)

마지막날 고베는 어찌보면 간단하게

구경해보고 싶어서 들렸어요...

고베 산노미야역에서 내려서...

바닷가 방향으로 걸어서 이동해본거죠..

원래는 각 관광지를 버스든 전철이든

이용해서 이동하는게 맞는건데

지도상으로 봐서 바닷가가 가깝게 느껴져서

걸어서 이동한게 실수였네요..^^

산노미야역을 나와서 바로 보실수 있는

고베의 도시풍경입니다...

 
 
 
 
 

메리켄 파크의 모습입니다..^^

제가 고베에 있다는 조형물도 있죠...^^

건너편에 하버랜드와 모자이크가

보이고 배가 지나가는 찰나에 사진을

찍었네요...아무래도 역광이다보니...

뭔가 어둡게 나온 사진이죠....

모자이크에서 바라본 메리켄파크의

전체 모습입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하버랜드는 그냥

지나가는 걸로~~~ㅋㅋㅋ

공항시간에 맞춰 다시 난바로

돌아가야 하다보니 어쩔수가 없었네요...

저를 공항으로 데려다줄 기차라고 해야하나..ㅋㅋㅋ

마지막으로 저는 이렇게

2박3일간의 짧은 일본여행을 마치고

청주공항으로 돌아가는 제주항공

비행기를 타기 직전 마지막 컷을 찍었네요..

이번 여행은 저의 첫번째 일본여행이면서

자유여행이었습니다...

첫 일본여행을 자유여행을 선택해본건데

나름 헤메면서 다녀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전 정보 전달보다 저만의 여행후기로

남기기 위한 포스팅이라서 재미는

없으시겠지만.... 사진으로

구경하실수 있도록 했네요..^^

그럼 감기 조심하시고요...

전 이만 마무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