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여행 제주 자전거여행 3일차(월령,해거름마을,신창,차귀도포구...)

by 준이하우스 2023.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자전거여행 3일차 입니다...
금능해수욕장의 숙소에서 출발하여
오늘도 여러곳을 지나왔네요...

제주자전거여행 / 한경면,대정읍,중문

 

 

금능에서 출발하여 제일먼저
월령포구와 월령선인장군락지를 지나게
되었네요... 사방이 온통 선인장으로
뒤 덮혀있는 선인장군락지네요
만약에 선인장쪽으로
넘어지면ㅋㅋㅋ 가시...
지나는중 엉뚱한 상상을 잠깐 했었죠~^^

월령포구를 뒤로하고 한컷 찍어봤어요~

 

해거름마을공원에 잠시 휴식...
그리고 신창항을 지나면 바로 보이는
국제풍력센터 주변 풍력발전기를
많이 보실수 있는데 이곳이 정말 장관이네요...

 
 

저멀리 바닷가 안쪽에 쭉~~~
돌아가고 있는 풍력발전기...
바로앞에 제 자전거도 같이 보이네요...

 

차귀도포구를 지나는중 한치를 말리고
있는 모습...

차귀도포구에서 해안길을따라 수월봉쪽으로
가는길인데 멀리 수월봉이 보이네요...

 
 

신도포구를 지나지 마자 잠깐 휴식중
파도치는 모습이 멋져서 찍어봤어요~^^

대정 하모항(모슬포)에 있는
홍성방 중화요리집에서 해물짬뽕 한그릇
뚝딱먹고 다시 출발~~~
그리고 잠시 들리게된 송악산...

 
 
 

송악산 위쪽에서 말들이 5~6마리 정도 있네요..
관광객분들이 말 타고 사진을 찍으면
되겠네요... 저는 안탔지만...^^

 

형제해안로를 지나는중 바닷가쪽에
해변에서 서핑보드를 즐기는분들이
많이 있으시네요...

산방산언덕위에서 밑으로 내려다보니
하멜상선전시관이 보이네요...
배모양으로 보이는데 바로뒤로 용머리해안...

 

산방산이 구름안개에 가려져서 정상쪽은
잘 안보이네요...

 

오늘의 목적지근방 중문도로...

 

드디어 오늘의 숙소에 도착했어요...
이곳은 1층은 흑돼지 무한리필집
2층은 샬레게스트하우스...
1층 흑돈플러스 이곳은 효리네민박2
에서 유도소녀들이 들렸던곳이기도하죠~^^
그럼 오늘의 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